그린카, 현대차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오는 29일까지
상태바
그린카, 현대차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오는 29일까지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9.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 김상원)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한 다양한 이동 경험과 현대차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그린뉴딜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카 제공]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 약관에 동의하고 ‘3시간 프리 패스 받기’를 클릭하면 신청 완료된다. 무료 시승 쿠폰은 차수 별로 1회 제공되며 주중·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단, 보험료 및 주행요금은 별도 청구된다.

그린카는 ‘시승 리뷰 이벤트’와 ‘그린카 첫 대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친환경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 리뷰 이벤트 참가 방법은, 그린카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시승 후기를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시승 리뷰 제출하기’에 후기 URL을 입력하면 된다. 

시승 리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5천원 할인 쿠폰’을, 그 중 우수 리뷰어 5명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린카 첫 대여 이벤트는 무료 시승 쿠폰으로 그린카를 첫 대여한 고객 전원에게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1만원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는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최근 친환경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친환경차와 관련된 시승 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친환경 모빌리티 시대를 함께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