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슬기로운 집콕생활' 체크카드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케이뱅크, '슬기로운 집콕생활' 체크카드 프로모션 시행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 체크카드' 9월 신규 고객에 1만원 쿠폰 제공 등
사진 = 케이뱅크 제공
사진 =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은행장 이문환)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일 새로 출시한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를 만들면 1만원 상당의 쿠팡 기프트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배달의 민족 쿠폰 중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한 차례 이상 해당 카드로 결제한 케이뱅크 신규 고객에게 제공된다.

케이뱅크 앱 내 ‘혜택존’에서 신청하면, 응모 다음 주 화요일에 문자 메시지로 기프트카드 또는 쿠폰이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9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 출고가 기준 240만원 상당인 갤럭시Z폴드2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플러스 체크카드’는 쇼핑, 배달음식 주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등 총 12개 제휴사에서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3%(월 2만원 한도)를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가능 서비스는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러스 체크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한 종이비행기를 접을 수 있는 카드 포장용지(카드캐리어)를 받게 된다. 

케이뱅크가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와 함께 만들었다. 자세한 내용은 ‘위플레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PB팀 정성목 팀장은 “카드만 빼낸 후 버려지는 카드캐리어를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종이비행기로 재활용해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언택트 서비스에 특화된 카드 혜택과 쿠폰 제공 등 이벤트를 통해 길어지는 ‘집콕’ 생활을 함께 이겨냈으면 한다”라고 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