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전기차 구매하세요"...기아차, ‘E-Save’ 할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부담 없이 전기차 구매하세요"...기아차, ‘E-Save’ 할부 프로모션 진행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9.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가격 최대 55% 유예

기아자동차가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E-Save’ 할부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차만의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이다.

구체적으로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 및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 받아 차량 구매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예시로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니로EV 차량을 구매할 시 달마다 약 30만 원을 납입하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회차에 유예금을 함께 납입하면 된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 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아차 제공]
[기아차 제공]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 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크게 경감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구매 부담은 물론 운행 부담까지 획기적으로 경감한 이번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기아 전기차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해소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전기차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전기차 케어 프로그램 ‘스위치 온(Switch on)’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치 온 프로그램은 ▲이번 ‘E-Save’ 프로모션과 연계해 구매 부담을 낮춰 주고 ▲‘기아레드멤버스 전기차 전용카드’를 통해 월 최대 3만 원의 충전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통해 대차 부담까지 줄여주는 전기차 종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