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거래소 '수수료환급'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크립토닷컴, 거래소 '수수료환급' 프로그램 출시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9.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사용자 시장가 거래 시 수수료 최대 0.10%까지 환급

 

CRO를 발행·운영하는 크립토닷컴이 자사 거래소에서 거래한 사용자들에게 CRO를 리워드로 지급하는 '수수료환급(Stake-to-Take)'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크립토닷컴 거래소의 개인 사용자는 시장가 거래 시 수수료를 최대 0.10%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리베이트 방식으로 주어지는 추가적인 거래 할인은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증가하며, 수수료를 CRO로 지불해야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

수수료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거래소에 CRO를 최소 5000개 이상 스테이킹한 상태여야 한다. 

개인 및 기관 사용자 동일 적용한다.

시장가 수수료(Taker fees) 환급은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최소 0.005%부터 최대 0.10%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지정가 수수료(Maker fees)는 변경 사항이 없다.

추가적인 거래 할인을 위한 최소 스테이킹 수량이 5000 CRO(개인 및 기관 사용자 동일 적용)며, 더 많은 CRO를 스테이킹 할수록, 더 많은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수수료환급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크립토닷컴 거래소로 CRO를 입금한 후, 최소 5000 CRO 이상을 스테이킹해야 한다. 

거래소 'Stake & Earn 메뉴에서 원하는 스테이킹 수량을 선택한 후 'Use available CRO to pay for trading fees'를 눌러 수수료 환급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이후 거래소 거래 시 스테이킹 비율에 따라 CRO가 환급된다.

거래소에서 시장가 거래 시 수수료(Taker fees)를 최대 0.1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지정가 거래 시에는 수수료(Maker fees)를 10~100% 할인받을 수 있다. 

수수료환급 혜택은 거래량이 많은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 해당 수수료환급 혜택은 미국, 중국, 홍콩 시민권자 혹은 거주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크립토닷컴 관계자는 "크립토닷컴 거래소 사용자에게 마이너스 테이커 수수료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거래금액의 최대 0.1%를 환급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로써 더 많은 트레이더들이 크립토닷컴 거래소로 유입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