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9월 매주 월요일마다 특가 항공권 제공"...제휴카드사 할인쿠폰도
상태바
티웨이항공 "9월 매주 월요일마다 특가 항공권 제공"...제휴카드사 할인쿠폰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9.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9월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매주 월요일 시작하는 국내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부산 1만원~ △광주-양양 1만8500원부터 편도 총액 항공권을 매주 월요일(7일, 14일, 21일) 이용할 수 있으며, 첫째주만 1일부터 진행한다.

항공권 결제 시 제휴카드를 이용한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 국민, 농협카드를 이용하면 5천원이 할인되며,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또한 제휴사를 통한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양양, 부산, 광주에서 2일 이상  쏘카(SOCAR) 대여 시 1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도는 1일 이상 이용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1일부터 2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항공편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11월30일까지이며, 날짜에 따라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티웨이항공은 9월1일 첫 취항한 △부산-제주 노선을 포함해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8개의 국내선을 운항하면서 항공여행 편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다양한 특가 운임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알찬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각 지역별로 다른 여행의 재미도 함께 느껴 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