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빗썸-야놀자,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
상태바
밀크파트너스-빗썸-야놀자,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8.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사 비즈니스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 공유
▲ 사진 왼쪽부터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사진 = 야놀자 제공)
▲ 사진 왼쪽부터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사진 = 야놀자 제공)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와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가 참석해 앞으로 각 사의 사업적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를 한데 모아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밀크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로, 국내외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제치고 실생활 속 효용 가치를 높인 모델로 자리잡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밀크 서비스의 편의성과 활용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며, 나아가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도 한층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는 앱 론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써왔다. 

최근에는 새롭게 개편된 ‘짜잔마트’를 통해 진에어 특가 쿠폰을 선보였으며, 신개념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인 ‘밀크팩’을 출시하는 등 전에 없던 가장 현실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밀크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제휴처를 적극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