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삼양식품과 손잡고 이색 '라면' 출시...B마트서 할인 판매
상태바
배달의민족, 삼양식품과 손잡고 이색 '라면' 출시...B마트서 할인 판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8.2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마트에서 개당 1600원짜리 제품을 990원에 판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삼양식품과 손잡고 만든 라면 신제품 ‘치킨이 타고있어요’를 출시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8일 라면신제품 ‘치킨이 타고있어요’를 출시하고 B마트에서 개당 990원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600원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에 마감된다.
 
제품 안에 배민 첫 주문 시1만원 할인 쿠폰과 치킨 주문 시 최대 1만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등이 동봉돼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치킨이 타고있어요’는 MZ(밀레니얼 Z)세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국물 없는 볶음면으로, 은은한 숯불향을 살린 바비큐치킨맛이 특징이다. 닭다리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첨가해 먹는 재미도 살렸다.
 
여기에 배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글씨체와 디자인을 포장용기에 적용해 톡톡 튀는 배민만의 감성을 더했다.
 
장인성 배민 브랜딩실장은 “계속 끌리는 이색적인 맛은 물론 재미있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러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민이 지난해 11월 시작한 B마트는 신선식품, 간편식, 생필품 등을 1~2인 가구 생활 패턴에 적합한 소량 낱개 단위로 주문할 수 있는 ‘초소량 바로배달’ 서비스다. B마트는 현재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인천 남부, 경기 수원, 성남, 일산, 부천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