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주간 요기요 주문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2주간 요기요 주문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8.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교촌레허반반순살 주문 시 4천원 즉시 할인
교촌치킨이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치킨이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30일까지 총 14일 간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교촌레허반반순살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먼저 마늘간장소스의 ‘교촌시리즈’는 창업 이후 꾸준히 팔린 교촌의 베스트셀러다.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소스의 짭조름한 맛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매운맛의 ‘레드시리즈’는 마니아층이 굳건한 제품이다.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소스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맛있게 매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허니시리즈’는 사양벌꿀이 아닌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소위 단짠(달면서 짠맛)이라 불리는 감칠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2010년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 현재 교촌치킨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레허반반순살’은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반반 메뉴로, 매콤한 레드순살과 달달한 허니순살 두 메뉴 조합을 통해 맵단(맵고 단) 매력을 극대화 했다. 또 100% 국내산 정육과 안심 부위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교촌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신 고객 분들께 교촌치킨으로 힘내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교촌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로그인 후 교촌치킨의 이벤트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그밖에 교촌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