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및 세력 대항전 업데이트
상태바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및 세력 대항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맵 ‘마이더스의 비밀 기지’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맵 ‘마이더스의 비밀 기지’는 서로 다른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마이더스와 반군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적용시키기 위해 세력의 게이지를 채우는 방식이다.

이 맵은 자신이 보유한 스킬 카드와 애장품에 따라 매 경기 필요한 세력의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것이 승리 포인트다.

더불어 팀 경쟁 콘텐츠 ‘세력 대항전’이 추가됐다. ‘세력 대항전’은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마이더스 그룹과 반군 두 세력이 대결을 펼친다. 랭킹 기준으로 홀수 순위는 마이더스, 짝수 순위는 반군 세력으로 배정되며 이용자 간의 경쟁 심리를 자극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승부사 패스’도 선보인다. 정해진 기간 동안게임 플레이를 통해 승부사 포인트를 획득하여 레벨을 올리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패스, 프리미엄 패스 결제 시 추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20만원 상당의 보석 20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맵 공략기를 작성하면 보석 200개가 지급된다. 공략기가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면 VVIP 카드 팩과 토파즈 300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조이시티는 최고의 실력자를 가리는 2020년 월간 토너먼트와 왕중왕전을 개최한다. 월간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최고 등급 신규 아이템과 에어팟 프로가 제공되며, 왕중왕전 우승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최고 등급 신규 아이템과 아이패드 프로가 증정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