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정식 서비스
상태바
컴투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컴투스의 기대 신작 타이틀로, 인간 세력 ‘생존자 연합’과 돌연변이 감염개체 ‘하츠 동맹’이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대재앙으로 인해 인류의 3분의 1이 죽거나 좀비가 됐다는 독특한 배경 설정과, 반인반수와 같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점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기존 턴제 게임이 가진 전략 전투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역동적인 전투 액션과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전투시스템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턴 순서와 상관없이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반격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과 함께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용병 캐릭터를 언제든지 100% 확정 계약할 수 있으며, 매일 무작위로 제공되는 ‘오늘의 용병’을 통해서도 원하는 캐릭터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 키를 쥐고 있는 방대한 스토리모드와 공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PVE 콘텐츠, 다른 유저와 경쟁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VP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의 재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3일까지 게임에 7일간 출석만 해도 ‘아이패드 미니 5 Wi-Fi’ (iPad Mini 5 Wi-Fi), ‘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의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럭키 룰렛 이벤트’, ‘7일 미션 이벤트’ 등 게임 내 마련된 각종 미니 게임들을 통해서도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