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물놀이 안전 캠페인 실시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물놀이 안전 캠페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과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13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든어택’에서 비대면으로 물놀이 안전사고 수칙을 쉽게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맵 업데이트와 함께 ‘서든어택’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물놀이 안전문화 의식도 습득할 수 있게 구성됐다.

우선 8월 27일까지 운영하는 기간 한정 모드 ‘水상한하우스X해양경찰청’을 업데이트했다. 게임 내 해양경찰청 마스코트 ‘해우리’가 ‘구명조끼 필수’, ‘준비운동 철저’, ‘깊은 물 조심’ 등 물놀이 안전수칙과 함께 깜짝 등장하며, 각종 해양경찰청 안전문구도 맵 곳곳에 노출된다.

‘水상한하우스’는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수중전 콘텐츠로, 기습하는 각종 해양 생명체를 피해 상대를 처치하는 팀데스매치 모드다. 같은 기간 ‘서든어택’ 생존모드에서는 방탄복 아이템이 구명조끼로 변경된다.

‘서든어택’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8월 27일까지 ‘水상한하우스X해양경찰청’ 모드 플레이 및 적 처치, 어시스트, 승리 등 미션을 완수하면 10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5장 등을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Knife Shark(영구제)’, 30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10장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이 공식 인증하는 우수하고 모범적인 클랜 ‘공식클랜’을 9월 17일까지 시범 서비스한다. 이 기간 ‘공식클랜’ 전용 리그를 시범 운영하며, ‘공식클랜’은 전용 리그 참가 권한 부여, 전용 배지 표시, 배심원단 활동 권한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썸머 페스티벌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썸머 페스티벌 캐릭터는 신규 감정표현 2종 및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30% 기능을 갖는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캐릭터 세트 획득 시 5,000 SP, ‘윈체스터(IS) Bubble(영구제)’, 전용 애니메이션 칭호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