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람항로, 유명 뮤지션 참여한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곡 공개
상태바
벽람항로, 유명 뮤지션 참여한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곡 공개
  •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1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람항로(영어 명칭 Azur Lane)를 서비스하는 요스타는 8월 12일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한 기념곡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곡의 제목은 ‘What You’re Made Of’로 바이올리니스트 린지 스털링(Lindsey Stirling)이 연주하고 가수 카이자(Kiesza)가 노래를 불렀다. 곡과 함께 공개된 커버 아트에는 일러스트레이터인 Dishwasher1910가 그린 ‘요크타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곡을 연주한 린지 스털링은 바이올린 연주와 함께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음악가로  ‘스카이림’, ‘헤일로’, ‘저스트 댄스 4’ ‘어쌔신 크리드’ ‘드래곤 에이지’ ‘젤다의 전설’ 등 다수의 게임 음악을 커버하며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도타 2’의 세계 대회인 ’The International 2016’의 오프닝 무대에서 바람순찰자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해 게임의 곡들을 연주하기도 했다.

한편 요스타는 한국 시간으로 8월 13일 진행될 2주년 기념 라이브 스트리밍에 린지 스털링이 영상을 통해 유저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What You’re Made Of’의 뮤직 비디오도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