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버전',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 무료 배포
상태바
반다이남코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버전',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 무료 배포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발매 중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가 등장하는 무료 대형 업데이트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토너먼트는 '쉬움', '보통', '어려움', '귀신' 총 4종류! 원하는 난이도에 참여하면 된다.

1회전의 대결 곡은 패키지 수록곡 중에서 랜덤으로 정해지며, 2회전부터는 참가자가 사전에 정한 마이 배틀 곡을 각각 연주하여 2곡의 합계 점수로 승패를 가린다.

마이 배틀 곡은 본편 수록곡뿐만 아니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중에서도 설정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곡이나 자신 있는 곡으로 배틀하자! 우승자는 금메달, 준우승자는 은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을 수 있다.

연주 배틀에서 지더라도, 이어서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 배틀을 관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국어판 업데이트에는 '북채 선생'의 배틀 해설을 한국어 음성으로 수록하여, 실제 대회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즐길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