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9월16일 마감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9월16일 마감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8.11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00만원 상품이 걸린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이 열린다.  

캘러웨이의 이번 공모전은 골프볼에 특정 패턴을 적용하여 가시성을 극대화한 트루비스만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것.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달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해 각기 다른 개성과 유니크한 스토리를 담은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출시해 골퍼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에 발맞춰 소비자가들이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하여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젝트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했다.

응모 방법은 오는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 임직원과 아티스트, 프로 골프 선수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공모전은 대상(1명 또는 1팀) 200만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상(5명 또는 5팀) 오지오(OGIO) 백팩, 인기상(매주 2명 또는 2팀)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1일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truvis_collaball)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캘러웨이골프 인스타그램 계정(@truvis_collaball)에 문의하거나 대한민국 공모전 전문 포털사이트 대티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