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향한 고마움만 남긴 초아 SNS, AOA 탈퇴 앞두고 "회사, 일부 내용 삭제 요구"
상태바
팬 향한 고마움만 남긴 초아 SNS, AOA 탈퇴 앞두고 "회사, 일부 내용 삭제 요구"
  • 서이수 기자
  • 승인 2020.08.06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FNC 엔터테이먼트
출처=FNC 엔터테이먼트

 

걸그룹 AOA 리드보컬 출신 초아의 SNS가 여전히 조용하다. 

초아는 지난 3일 방송된 KBS2TV 드라마 ‘그놈은 그놈이다’에서 테마곡을 부른 가수로 거론, 6일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3년째 그의 SNS는 자신을 향한 팬들의 응원에 화답하는 게시물들만 게재되어 있다. 2018년 3월, 2019년 3월 각각 팬들이 자신의 생일날 꾸며준 지하철 전광판 이벤트를 직접 촬영해 업로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2017년 AOA 탈퇴 전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에 대해 SNS를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선 바 있다. 그는 “임신도 하지 않았고 낙태도 하지 않았다”며 “결혼하기 위해 탈퇴하는 것도 아니다”고 강하게 선을 그었다. 

특히 오래 전부터 탈퇴에 대한 고민과 논의를 회사에 털어놓았고 대표님의 동의 끝에 글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다만 초아는 SNS 글 업로드 이전에 “회사와 내용을 공유, 제가 쓴 글에 원치 않으시는 내용은 삭제하라고 하셔서 의견을 반영해 게시했다”고 덧붙였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