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을 만나는 법" 더블디 신작 ‘백귀야행’ 예약 50만 돌파 기념 상 공개
상태바
"여친을 만나는 법" 더블디 신작 ‘백귀야행’ 예약 50만 돌파 기념 상 공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8.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가 4일 신작 모바일게임 '백귀야행'의 지난 주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 만나는 방법?'이란 제목의 바이럴 영상은 단편 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건수 배우와 박은철 배우가 참여하여 솔로 남들의 코믹한 이야기와 반전을 완성도 있게 담았다.

한편, 이번 바이럴 공개 영상과 함께 유튜브 채널 ‘백귀야행 TV’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블디게임즈는 ‘백귀야행 TV’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인 게임 관련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저희의 예상보다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내부적으로 이용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재미를 줄 수 있는 부분을 고민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영상을 1주일만에 제작하여 공개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관심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생각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식 페이지를 포함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인벤, 쿠폰일퀘, 아이템매니아, 예약TOP10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백귀야행은 8월 10일 정식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