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지양 회유한 최수종…하희라 딸 "아빠처럼 해주는 사람 전무"
상태바
연애 지양 회유한 최수종…하희라 딸 "아빠처럼 해주는 사람 전무"
  • 서수민 기자
  • 승인 2020.08.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희라 SNS 캡처)
(사진=하희라 SNS 캡처)

하희라 딸 최윤서 양이 화제의 인물로 등극했다. 이런 최 양에 대한 아버지 최수종의 사랑도 남다른 모양새다.

2일 하희라는 자신의 SNS에 "가족. 함께 있는 것만으로 감사한.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직접 촬영한 동영상 한 편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희라와 최수종이 웃으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부부의 자녕ㅆ다.

특히 최 양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종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비춘 바 있으며 어머니 하희라를 쏙빼닮은 미모로 출연마다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바 있다.

과거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던 하희라는 자신의 딸을 향한 최수종의 애착을 설명하기도 했다.

하희라는 최수종이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는 것을 싫어하는 것 같다고 전하면서 "최수종 씨는 딸 머리를 말려주면서 '아빠처럼 이렇게 해주는 사람 있어?'라고 물었다. 그러면 딸이 '아뇨 없어요'라고 대답했고 최수종 씨는 '그러니 결혼하지 마'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또 하희라는 "최수종 씨가 차를 타고 오는데 딸 윤서가 남자와 어깨동무를 하면서 가는 걸 보니 심장이 떨렸다더라. 딸 윤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인 걸 확인하자 마음의 평화가 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서수민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