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걸카페건', 여름맞아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빌리빌리 '걸카페건', 여름맞아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7.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이 여름시즌을 맞이해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걸카페건’은 고퀄리티 미소녀들과 슈팅 액션 및 카페 운영, 교감 등을 함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 출시된 직후부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앱마켓 상위권을 차지한 흥행작이다. 이용자는 미소녀 캐릭터의 반전 액션과 몰입도 높은 인터렉션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며 ‘걸카페건’은 이용자에게 시원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눈부신 해변가의 파티 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31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하는 보급 이벤트를 통해 ‘주노’, ‘소쇼우신’, ‘이코스’의 수영복 스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동일한 기간 동안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 ‘FOR 앨리스’도 오픈된다. 이용자는 지정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문’ 캐릭터의 수영복 스킨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8월 14일까지는 ‘리타 해피 벌스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타’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총 9가지의 임무를 완료하는 이용자라면 보다 쉽게 4성 유닛 생일 ‘리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