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인기 여성 캐릭터 공손리,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서 무료로 만난다
상태바
‘왕자영요’ 인기 여성 캐릭터 공손리,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서 무료로 만난다
  •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7.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2억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텐센트의 인기 모바일게임 ‘왕자영요’ 속 인기 캐릭터를 대전 격투 게임의 무료 다운로드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NK는 최근 자사의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Samurai Shodown)’에 ‘왕자영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손리’ 캐릭터를 무료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왕자영요’ 게임에 2018년도에 추가된 ‘공손리’ 캐릭터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로 우산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사무라이 쇼다운’에서는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일본을 방문한 이국의 무희로 자신의 춤으로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동시에 불행을 가져오는 자들에 대한 증거를 모으고 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오는 8월 6일부터 ‘공손리’ 캐릭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은 우리나라에서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정식 유통 중이다.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