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휴가 속 거리두기·#덕분에’ 캠페인 진행
상태바
중부발전, ‘휴가 속 거리두기·#덕분에’ 캠페인 진행
  • 서창완 기자
  • 승인 2020.07.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부발전 직원이 대천해수욕장 피서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관리요원들에게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 직원이 대천해수욕장 피서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관리요원들에게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은 16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천해수욕장에서 산업통상자원부, 보령시 등 유관기관과 함께 ‘휴가 속 거리두기’와 ‘#덕분에’캠페인을 진행했다.

중부발전과 유관기관 관계자 30여명은 해수욕장 내 피서객과 상인을 대상으로 방역마스크를 나누어 주며 휴가철 코로나19 예방수칙을 홍보하는 ‘휴가 속 거리두기’ 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해수욕장 피서객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물놀이 안전 유관기관, 단체와 체온측정을 전담하는 방역요원을 위해 방역마스크 4500개와 여름음료 200잔을 전달하는 ‘#덕분에’ 캠페인을 함께 시행했다.

이상욱 산업부 산업재난담당관은 피서객의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수상인명구호 활동에 노력하고 있는 보령시 관계자들과 철저한 방역관리 아래 캠페인을 준비한 중부발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상범 보령시 해양수산관광국장은 보령지역 해수욕장의 방역관리를 통해 확진자 0의 청정 보령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중부발전을 비롯한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보령시는 해수욕장 진입로에 발열체크를 위한 드라이브스루 검역소 운영, 발열체크를 완료한 입장객 대상 안심 손목밴드 지급, 상인 대상 코로나19 방역 서약, 해변 파라솔 2m 이상 거리두기 등 해수욕장 코로나19 방역관리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창완 기자  sci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