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우기철 필수품 남성용 레인웨어 출시
상태바
와이드앵글, 우기철 필수품 남성용 레인웨어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7.1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도 때도 없이 비가 내리는 계절이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면 꼭 필요한 필수품이 있다. 바로 레인웨어다. 때맞춰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남성용 블랙 레인웨어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와이드앵글 레인웨어는 갑작스러운 우천에도 비는 막아주고 땀과 수증기는 외부로 배출하는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심플 레인웨어 자켓’은 내수압이 좋은 2.5레이어의 방수 원단을 사용하고 전체 봉제선을 막는 심실링 처리로 빗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했다. 강력한 방수 기능에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통풍 기능도 뛰어나다.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반팔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해 답답하지 않고 간절기에도 입을 수 있다.

‘심플 레인웨어 팬츠’는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 방수 하의다. 자켓과 상하의 세트로 일상과 라운드에서 입을 수 있다. 외부 물기가 흡수되는 것을 막아 라운드 도중 비가 와도 몸이 젖을 일이 없다. 쉽게 습해지고 땀이 차기 쉬운 무릎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스트링을 적용해 기장을 조절하는 것도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전용진 마케팅 본부장은 “장마와 함께 올 여름 산발적인 비와 태풍이 예보된 만큼 레인자켓이 라운드는 물론, 야외 활동 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며 “와이드앵글 레인웨어는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올 여름 비 소식에 대비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