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상태바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7.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명가로 도약할 것"
스위스퍼펙션 로고.
스위스퍼펙션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위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인수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에 힘을 쏟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기업이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인수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글로버 인지도 제고는 물론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지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인수작업이 마무리 되는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스위스 퍼펙션 사업을 시작할 계획을 세웠다.

스위스 퍼펙션은 1998년 론칭한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스위스의 전통과 기술력에 기반해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요 제품인 세럼과 크림류 가격은 50만원~100만원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위스 퍼펙션 인수를 통해 자체 브랜드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스위스 퍼펙션으로 사업 기반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향후 비디비치와 연작 등 자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부문 대표이사는 "스위스 퍼펙션 인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뷰티 명가로 도약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성장 가능성 높은 국내외 브랜드 인수를 적극 검토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