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피팅전문센터 한남점 오픈
상태바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피팅전문센터 한남점 오픈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7.1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클럽 피팅에 대한 열정적인 골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퍼들이 가장 많이 밀집해 있는 서울 거점에 6번째 지점을 한남점을 오픈하며 타이틀리스트 클럽 피팅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골퍼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해 평일 저녁(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과 주말(10:00~18:00)에도 피팅이 가능하다. 브랜드 공식 샵도 함께 운영해볼부터 클럽, 기어 용품까지 다양한 타이틀리스트 용품구매도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그동안 골퍼들의 거점 지역을 파악해 ‘찾아가는 피팅 서비스’로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수준 높은 피팅을 제공해왔다. 2016년 강남 도산, 광주, 부산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스카이72 드림 골프연습장에 자리매김하며 경기 서북부를, 2018년에는 경기 남부지역을 아우르는 수원CC에 피팅 센터를 세웠다. 올해는 강남 도산점에 이어 서울 지역에만 2번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을 확대해 더 많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거리와 시간에 부담없이 투어 레벨의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마련했다. 

한남점은 최고의 피팅 스튜디오로 최상의 설비와 옵션을 갖추고 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피팅   경력을 보유한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가 상주하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실내 피팅 베이에서 진행해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피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동선을 제공한다. 

한남점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브랜드 샵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피팅 결과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맞춤 구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클럽과 함께 다양한 샤프트를 판매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볼부터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등 여러 기어 용품까지 판매를 진행해 골퍼들이   타이틀리스트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한남점에 예약을 등록한 고객들에 한해, TS 티 파우치와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네임택을 증정하고, 한남점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팀 타이틀리스트 퍼터키퍼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남점에서의 피팅은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유료 서비스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