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부킹 서비스기업 엑스골프, 골프연습장 장안평점 아쿠아존 무상운영
상태바
골프장부킹 서비스기업 엑스골프, 골프연습장 장안평점 아쿠아존 무상운영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7.08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부킹 서비스 전문기업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여름 기간 동안 엑스골프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장한평점에 아쿠아존을 무상으로 운영한다.

휴가철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보내는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역 아동부터 엑스골프 골프연습장 이용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무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어린이 약 15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풀장과 워터 슬라이드, 바비큐 등의 시설을 갖췄다. 주요 이용 대상은 지역 사회 시설 아동과 엑스골프 회원 및 임직원이다. 6~13세 아동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보호자를 필수로 동반해야 한다.

아쿠아존 운영 시간은 주중(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후 1~2시는 중간 점검을 위한 브레이크 타임이다. 매주 월요일은 쉰다. 예약을 원하는 경우 엑스골프 골프연습장 장한평점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무료이용이며 예약 1팀 기준 최대 3시간씩 이용할 수 있다.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지역 사회 아동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담 직원을 배정해 우선 예약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시설물을 쾌적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연습장 및 아쿠아존 입구에 손 소독제 비치, 방문자 발열 체크와 풀장, 화장실 등 방문객 이용 공간을 수시로 소독할 예정이다.

엑스골프는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외에도 캐디 마스크 착용 캠페인, 연습장 내 반려견 쉼터 운영 등 새로운 골프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