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G5’ CJ오쇼핑 생방송 '완판'...단일 매출 10억원 돌파
상태바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G5’ CJ오쇼핑 생방송 '완판'...단일 매출 10억원 돌파
  • 박근우 기자
  • 승인 2020.07.0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클레보 G5, 6월 27일 CJ ENM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서 전량 매진 기록
판매 수량 약 3900대, 매출 약 10억원 달성… 창립 이래 단일 발생 매출 최고가 경신

유진로봇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가 지난 6월 27일 진행된 CJ ENM 오쇼핑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7일 밝혔다.

6월 27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CJ ENM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생방송에서 판매된 아이클레보 G5는 전량 매진되며, 약 3900대, 10억원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

유진로봇 창사 이래 홈쇼핑 생방송 단일 매출에서 10억원을 기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2019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클레보 G5는 온라인 품절 사태를 겪는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G5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G5

또한 강력한 청소력과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으며 아이클레보 중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아이클레보 G5는 국내 주거공간 특성과 미세먼지 우려로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제품이다.

특히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를 진행하고, 예약 청소 등의 기능을 원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으로도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 20대부터 60대 이상의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유진로봇 본사의 직영 A/S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G5는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아이클레보 전체 제품 중 판매 1위(2018년 1월~2020년 5월 기준)를 차지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이번 CJ ENM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의 긍정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8월 중순 CJ ENM 오쇼핑 후속 방송을 기획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께 구매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은 로봇전문기업으로서 완제품 사업을 통해 얻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진로봇만의 부가가치를 더해 로봇 솔루션 중심으로 사업을 개편하고 있으며, 유럽, 미국, 중국 등 글로벌 기업들의 완제품에 유진로봇의 로봇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