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2020] 몽땅뚝딱, 인테리어의 새로운 방법 제시로 박람회 참가
상태바
[코리아빌드 2020] 몽땅뚝딱, 인테리어의 새로운 방법 제시로 박람회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7.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7월 2일 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된 ‘코리아빌드 2020’에 몽땅뚝딱(대표 송경수)가 참가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인테리어 O2O 서비스 ‘뚝딱’을 선보였다.

몽땅뚝딱은 Total Life-Care Platform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국내 ICT 기업 종사자들이 모여 2019년 창업한 기업으로 집과 관련된 다양한 토털 서비스를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과 인테리어 기업과의 연결과 상담, 실내 인테리어를 위한 제품 쇼핑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목표로 현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몽땅뚝딱이 제공하는 인테리어 포털 서비스 ‘뚝딱’ 은 인테리어를 위한 정보, 업체와의 중계, 제품의 쇼핑을 한자리에서 가능할 수 있는 O2O 플랫폼으로 만들어졌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하지만 신뢰할 수 있는 표준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성비 있는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만날 수 있는 쇼핑몰, 이를 활용하기 위한 공개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몽땅뚝딱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알아볼 수 없는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하는 ‘뚝딱’ 플랫폼은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위한 수고를 덜어주는 서비스다.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업체의 선정과 제품의 쇼핑, 정보를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이를 위한 O2O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며, 버전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몽땅뚝딱이 참가한 ‘코리안빌드’는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5년 동안 건축 산업 전반의 최신 트랜드를 소개해온 박람회로 메쎄이상의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다. 총 400개 기업이 1000개의 부스를 설치, 최신 건축 경향의 트랜드를 선보였다. 전시 품목은 건축자재, 건축설비, 인테리어, 건축설계/시공 분야의 우수 기자재와 신기술로서 ‘건축기술 특별관’,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빌리온, ‘홈퍼니싱 특별관’, ‘달콤한 자재마켓’ 등의 특별 전시와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