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2020] 까비네, 레트로한 철제 감성 가구로 ‘코리아빌드’ 참가
상태바
[코리아빌드 2020] 까비네, 레트로한 철제 감성 가구로 ‘코리아빌드’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7.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7월2일 개막했던 ‘코리아빌드 2020’에 '까비네(대표 조정우)'가 참가하여 스틸 가구의 세련됨을 선보였다.

‘까비네(KABINE)’ 는 33년간 철제 제품을 선보인 'BSM범일'의 파트너사로 견고하면서도 특색 있는 디자인과 환경 친화적인 선진 생산 방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오피스를 ‘캐주얼’하게 만들어주는 '까비네'는 작은방, 작은 공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레트로한 감성 가구 및 소품을 출시하고 있다.

‘까비네’가 ‘코리안빌드’에서 선보인 제품 중 한 가지는 '102 가로 2door 올리브' 색상 보관함 제품이다. 가로 2단의 수납공간 분리와 양문형 도어의 제품으로 레트로한 감성의 디자인과 잠금 수납공간이 세로형 보다 폭 공간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 올리브 색상 이외에 레드, 아이보리, 블랙 색상이 있으며, 내부에는 간단한 잠금장치로 편리하고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다.

‘까비네’ 관계자는 “까비네의 가구들은 공간을 레트로하게 꾸며주는 디자인과 철재 소재가 주는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원목이나 유리와도 잘 어울려 어느 공간에도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대한 안전한 포장과 배송으로 문제없이 제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까비네’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7월 5일까지 4일간 진행된 ‘코리안빌드’는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5년동안 건축 산업 전반의 최신 트랜드를 소개해온 박람회다. 메쎄이상의 주관으로 총 400개 기업이 1,000개의 부스를 설치, 최신 건축 경향의 트랜드를 선보인 이번 전시의 전시 품목은 건축자재, 건축설비, 인테리어, 건축설계/시공 분야의 우수 기자재와 신기술로서 ‘건축기술 특별관’,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빌리온, ‘홈퍼니싱 특별관’, ‘달콤한 자재마켓’ 등의 특별 전시와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