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캠핑&피크닉페어] 프리즘, 캠핑을 밝히는 캠핑 아이템 ‘크레모아’ 선보여
상태바
[2020 캠핑&피크닉페어] 프리즘, 캠핑을 밝히는 캠핑 아이템 ‘크레모아’ 선보여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20.07.06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7월 2일에서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2020 캠핑&피크닉 페어'에 프리즘(대표 김석호)이 참가해 자사의 캠핑용 LED ‘크레모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크레모아3 등 아웃도어 랜턴 제품과 팬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즘은 LED 조명기구 전문 기업으로 2002년 설립되어 KS, 벤처기업, 이노비즈, 우수 중소기업 등의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다. 대내외적으로 아웃도어용 LED 제품뿐만 아니라 인도어용 디자인 제품도 함께 출시하고 있으며, 아름답고 직관적인 디자인, 퀄리티 혁신을 위한 고품질을 추구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출시 중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제품 중 한가지인 ‘크레모아3 울트라 3.0’은 다양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크레모아의 대표적인 캠핑 LED 조명 제품이다. 최대 3200루멘의 밝기와 150시간의 사용 시간, 23,2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생활 방진 방수를 통해 캠핑에 최적화된 제품으로서, 4종의 사이즈를 통해 원하는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간편한 버튼 조작에 메탈릭 디자인과 견고한 바디는 아웃도어 라이프에 맞춰져 있다고 할 수 있다.

프리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혼자 하는 캠핑이나 차박 등 거리감 있는 솔로 캠핑이 많아지면서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춰주는 프리즘의 크레모아 시리즈를 통해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분들이 더 편한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4일간 진행된 이번 '2020 캠핑&피크닉 페어'는 텐트,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캠핑매트, 랜턴 등 캠핑 필수 용품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 및 소품, 레포츠 장비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저 차량들이 대거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두 11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캠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장비들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포레스트 캠핑카, 레이 차박형 캠핑카 등 다양한 카라반과 캠핑 차량을 만날 수 있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