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캠핑&피크닉페어] 델링마켓, 누구나 요리사가 될 수 있는 소스로 박람회 참가
상태바
[2020 캠핑&피크닉페어] 델링마켓, 누구나 요리사가 될 수 있는 소스로 박람회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7.06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7월 2일에서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2020 캠핑&피크닉 페어'에 백호식품(대표 김경숙)이 참가해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소스와 간편식 제품 브랜드 '델링마켓'을 선보였다.

델링마켓을 선보이는 백호식품은 믿을 수 있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위해 필요한 소스, 드레싱, 시즈닝 등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1989년 창사 이래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품질 관리로 고유의 소스, 드레싱, 시즈닝을 생산하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델링 마켓이 '2020 캠핑&피크닉페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액상과 분말로 다양하게 출시된 간편한 음식 조리용 소스와 간편식이다. 닭볶음탕에서 김치찌개까지 다양한 찌개와 탕류를 만들 수 있는 분말형 소스와 마늘 불고기, 겉절이, 고기 야채, 초무침을 위한 액상 소스 등을 만나 볼 수 있었다. 이 제품들은 그 자리에서 음식을 해야 할 경우 어려운 레시피 없이 쉽고 편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어 캠핑은 물론 1인 가정이나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델링 마켓 관계자는 “ 캠핑과 피크닉에 어울리는 델링마켓의 제품들은 최소한의 재료와 조리만으로도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백호식품은 다양한 소스를 통해 일상생활을 위한 제품, 더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도와주는 델링마켓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4일간 진행된 이번 '2020 캠핑&피크닉 페어'는 텐트, 캠핑 의자, 캠핑 테이블, 캠핑 매트, 랜턴 등 캠핑 필수용품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 및 소품, 레포츠 장비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저 차량들이 대거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두 110여 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캠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장비들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포레스트 캠핑카, 레이 차박형 캠핑카 등 다양한 카라반과 캠핑 차량을 만날 수 있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