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캠핑&피크닉페어] 한일스텐레스, 캠핑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 ‘벨락’으로 전시회 인기
상태바
[2020 캠핑&피크닉페어] 한일스텐레스, 캠핑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 ‘벨락’으로 전시회 인기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7.06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7월 2일에서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2020 캠핑&피크닉 페어'에 한일스텐레스(대표 한상돈)가 선보이는 캠핑 식기류 브랜드 ‘벨락(Bellrock)’이 참가해 캠핑을 위한 인기 식기류 세트를 선보였다.

벨락은 55년 전통의 스테인리스 주방용기 전문회사 한일스텐레스에서 선보이는 국내 생산 아웃도어 코펠 및 식기류 브랜드다. 포스코의 정품 스테인리스 18-10(STS 304) 재질의 제품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가볍지만 튼튼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인 제품 중 하나는 고급 스테인레스 코펠 세트인 ‘벨락 코펠 세트 S9’이다.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바닥 삼중 구조의 코펠과 팬, 다용도 식기가 포함된 이 세트는 9개의 세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Rice Bowl 2개, Soup Bowl 2개, 17cm 코펠, 20cm 코펠, 20cm 프라이팬과 모두를 담을 수 있는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는 이 세트는 메이드 인 코리아의 기술력이 가미된 바닥 3중 제품이다. 바닥면으로 고르게 열이 전도되어 요리가 쉽고, 세트 결합 시 손잡이를 분리할 수 있어 손쉬운 수납이 가능하다.

벨락 관계자는 “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면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아웃도어 캠퍼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함께 실용적인 세트 구성과 편리한 보관, 고급 전용 케이스를 통해 수납과 휴대가 간편해 벨락의 코펠에 많은 분이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다.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4일간 진행된 이번 '2020 캠핑&피크닉 페어'는 텐트,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캠핑매트, 랜턴 등 캠핑 필수용품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 및 소품, 레포츠 장비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저 차량들이 대거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두 110여 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캠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장비들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포레스트 캠핑카, 레이 차박형 캠핑카 등 다양한 카라반과 캠핑 차량을 만날 수 있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