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테크 스타트업 싸이클린, 네이버 해피빈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 참여
상태바
그린테크 스타트업 싸이클린, 네이버 해피빈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 참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20.07.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테크 스타트업 싸이클린은 네이버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제1회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 1회 네이버 해피빈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은 해당 캠페인 페이지에 글자 수와 상관없이 응원 댓글을 남겨주는 것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 캠페인은 댓글 참여자들에게 기부 콩을 지급하며 응원 댓글이 3천 개 이상 달성 시, 참여기업들의 기부금 1,400만 원과 450개의 도시락을 취약한 우리 이웃들에게 지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네이버 해피빈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어느 때보다 함께 이겨냄의 의미가 중요시되는 요즘, 연합과 나눔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들이 더욱 더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나눔을 실천하고 또 같이 성장하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싸이클린’은 여성의 건강과 지구의 내일을 생각하는 친환경 유기농 위생팬티 브랜드다. 싸이클린은 이번 캠페인뿐만 아니라 생리대 구매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여성 청소년들에게 꾸준히 생리팬티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당당하고 건강한 모든 여성의 삶을 응원하고 있다.

싸이클린 관계자는 “현재 싸이클린 위생팬티는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되고 있다. 너무나 많은 여성 청소년들이 위생용품 부족으로 학교에도 가지 못하는 등의 기본적인 생활을 영위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든 없든 모든 여성들이 항상 자신을 사랑하고 당당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제품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클린이 참여한 ‘제1회 네이버 해피빈 기업연합 굿액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한은 이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