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아카데미 20주년 특집...명 교습가 김학서-안성현 스페셜 출연
상태바
SBS골프 아카데미 20주년 특집...명 교습가 김학서-안성현 스페셜 출연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6.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 7월 1일 방송을 시작한 SBS골프 아카데미가 방송 20주년을 맞아 90분간 특집 생방송을 갖는다.   

30일은 ‘레슨 1세대’인 김학서 프로가 김영, 조도현 프로와 함께한다. SBS골프 개국공신이자 SBS골프 아카데미 초대 출연자인 프로골퍼 김학서는 오랜 세월 동안 쌓아온 레슨 노하우를 아카데미에서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김영 프로는 드라이버샷 방향성을 잡아주고 조도현 프로는 상황별 어프로치샷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1일은 KLPGA투어를 뜨럽게 달구고 있는 스타선수들의 조력자 3인방이 나선다. 특급 선수들의 핫한 스윙 코치가 모인 만큼 레슨 내용도 핫하다. 드라이버부터 퍼트까지, 그동안 숨겨왔던 ‘영업비밀’을 공개해 아마추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현천하’의 주인공 김지현, 오지현의 스윙코치인 교습가 안성현이 스페셜 레스너로 참여해 정확한 아이언샷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박현경과 이보미 등 유명 선수들의 코치로 ‘세계 베스트 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이시우는  드라이버샷 비거리 레슨을, 장타자 김아림의 코치인 허석호는 퍼팅 노하우를 알려준다. 

SBS골프 아카데미는  20주년 특집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이원 생중계 시간도 가진다. 그동안 TV에서만 만나던 레스너들이 직접 연습장으로 출동해 시청자들에게 원포인트 클리닉을 진행한다. 화요일에는 이현호-김민주가, 수요일은 방다 솔-박진이가 연습현장으로 찾아가 한 명 한 명 꼼꼼히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