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6.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20번째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오늘(30일) 시작한다.

‘하사신’은 초승달처럼 굽은 사곡도와 모래 주술의 힘을 품은 금계로 변칙적인 공격을 지닌 클래스다. 사막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민첩한 몸놀림으로 적의 시야에서 벗어난 공격을 가하거나 거대한 모래 폭풍을 수없이 만들어 적을 혼란시킬 수 있다. 하사신은 국내 최초로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두 플랫폼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 생성 이벤트는 게임 내 ‘하사신’ 캐릭터를 7월 7일까지 생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이용자는 그믐달 비전서, 가방 슬롯 확장권, 조련사의 피리, 검은 망토 고양이, 축복받은 전령서를 ‘하사신’ 업데이트 당일 받을 수 있다.

썸머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보상으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금괴 ▲핀토의 건강주스 ▲고급 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