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명가 청호나이스, 여름철 관리 서비스까지 꼼꼼하게 챙긴다
상태바
얼음정수기 명가 청호나이스, 여름철 관리 서비스까지 꼼꼼하게 챙긴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0.06.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에 명품 서비스까지 더해져... 얼음정수기 판매 전년 상반기 대비 30% 증가

 

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개발, 출시한 기업이다. 

2003년 7월 세계최초의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를 선보인 청호나이스는 이후 다양한 사이즈의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와일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써내려 왔다. 이러한 기술력은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신기술혁신상'을 20년 연속 수상하며 공식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얼음정수기는 특히 여름철 판매비중 및 사용빈도가 높은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역사를 만들어온 기업답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은 물론, 고객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통해 얼음정수기 선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시행중인 살균키트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 받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살균키트 서비스는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이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식용 정제염을 정수탱크에 주입 후 세척된 살균기를 탱크내부에서 약 2분가량 작동시켜 살균수를 생성한다. 이후 정수/냉수 완전 배수를 통해 살균수가 정수기 내부의 탱크, 유로와 취수구까지 깨끗하게 살균한다. 살균효과와 안전성에 대해서는 한국환경수도연구원의 인증을 받았다.

또한 청호나이스는 제품 정기점검 시 건식 크리너와 정수물을 이용, 탱크 내부까지 완벽하게 세척하며 물이 나오는 취수구 및 얼음 토출구까지 분리 세척해 잔류이물질 발생가능성을 최소화 시킨다. 얼음정수기 내부 얼음저장고까지 분리 세척하는 청호나이스의 제품관리 서비스는 여름철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관리한다.

현재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얼음정수기의 명가(名家)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총 집약된 제품으로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 유로와 제빙노즐, 저수조까지 살균하며 얼음정수기의 편리성, 위생성 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 유로와 제빙노즐, 저수조까지 제품위생 강화,
물도 얼음도 믿을 수 있는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살균기능 작동 시,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 물과 얼음 모두의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 출시되었던 당사의 UV살균 정수기에서, UV살균기가 필터 마지막 단계에 정수된 물을 살균했다면,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타고 흘러,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한다. 살균 기능은 처음 전원을 연결한 후 다음날 자동으로 작동하며, 이후 7일 주기로 같은 시간에 살균한다. 자동살균 설정시간은 변경 가능하며, 살균 버튼을 5초 이상 터치 시 수동으로도 즉시 동작할 수 있다. 정수기 내부를 살균한 살균수는 제거수로 배출된다.

AT필터 적용으로 더욱 풍부해진 정수량의 4단계 RO필터 시스템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기존 자사 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Advanced T) 필터를 적용,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AT-프리카본필터, AT-RO 멤브레인필터, AT-포스트카본필터의 3개 필터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RO 멤브레인 필터는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을 적용, 중금속, 박테리아, 유기화학물질, 불소, 질산성 질소 등 유해 이온성 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필터다.

ACS 스마트 세정기능으로 항상 신선한 물, 코크와 얼음토출구 분리로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 기능은,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저수조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신선한 물로 새로 채워, 세균 번식과 오염을 방지한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경우, 코크(물이 나오는 입구)와 얼음 토출구를 언제든 쉽게 분리 세척 가능하며, 연 1회 코크를 무상 교체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기료 부담 덜어주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 제빙 오프 기능

일반적으로 온수 시스템은 정수기에서 가장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 부분으로, 온수 기능이 있는 정수기의 경우 그렇지 않은 정수기보다 약 2배 이상의 전력을 필요로 한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항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약 2분 30초의 대기시간은 필요하지만 전기 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 하나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청호나이스의 특허 받은 제빙 방식으로 제빙과 냉수가 하나의 증발기로 동시에 구현돼, 얼음정수기와 냉정수기 간 전력소모 차이를 최소화시킨다. 얼음 사용이 많지 않은 겨울 시즌 등에는 제품의 제빙 On/Off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얼음기능을 완전히 Off 시킬 수 있어, 전기 요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다.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이 추가된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용 정수기로 사용하기 충분한 제품이다. '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조작부는, 티탄 컬러에는 블랙 미러를, 화이트 컬러에는 메탈릭 소재를 적용,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을 뿐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버튼과 사용 빈도가 낮은 버튼이 구분 배치되어 이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3단계(120/250/500ml)의 정량 취수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취수 형태에 가장 적합한 용량을 버튼 한 번으로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얼음 토출 방식을 기존의 손으로 누르는 버튼에, 컵을 대고 누를 수 있는 센서를 토출구 밑에 추가,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사용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