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N 7월 출시....이대형 대표 업계 복귀작
상태바
아이러브커피N 7월 출시....이대형 대표 업계 복귀작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6.2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여심을 자극했던 아이러브커피의 개발자 이대형 대표가 신작 '아이러브커피N'으로 업계에 복귀한다. 

2017년 파티게임즈를 떠나 나트리스라는 새로운 법인을 설립한 이대형 대표는 파티게임즈와 아이러브커피 IP 계약을 맺고 자신이 개발했던 게임과 비슷한 게임명과 분위기의 게임을 7월 중 선보인다. 

 

IP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전작의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된다. 더욱 방대해진 세계관과 스토리, 세련된 그래픽의 라이브2D와 풀보이스 캐릭터를 선보이고 신작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월드맵이 선보인다. 월드맵에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푸드트럭을 보내 플레이어만의 전략으로 친구들과 함께 카페 프랜차이즈 매출을 겨루어볼 수 있다. 

 

여성 취향의 게임인만큼 특별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네온사인이 빛나는 팝 레트로, 사랑스러운 프로방스 등 다양한 테마로 자신만의 카페를 꾸밀 수 있다. 아울러 아지트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연구를 하고, 빈이들의 도움을 받아 카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타이쿤 게임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이러브커피N은 현재 사전등록중이고, 나트리스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7월 출시를 예고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