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6.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니트리 앱에서 제로페이·온누리상품권 결제시 5% 페이백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의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가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머니트리는 각 회원들이 갖고 있는 포인트들과 상품권, 쿠폰 등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해 결제하는 간편결제 앱 서비스이다.  

머니트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제로페이 가맹에서 제로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할 때에도 동일하게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벤트로 제공하는 페이백은 8월 말 지급 예정이다.

또한 머니트리 앱을 이용하여 제로페이로 결제할 때에 결제 금액의 1%를 머니트리 가상화폐 ‘좁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제로페이를 이용할 경우에는 최대 6%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좁쌀’은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하여 간편결제를 하거나 각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및 스타벅스 등과 같은 모바일 쿠폰 구입을 비롯하여 ATM 현금인출, 계좌 송금 등을 하는 데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갤럭시아컴즈도 국내 소비 진작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며 “머니트리는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를 이용할 때 머니트리 캐시와 같이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제로페이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제로페이 맞춤형 앱이라 이번 행사에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