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에이라이프, 여성 건강 위한 ‘산애월 석류즙’으로 눈길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에이라이프, 여성 건강 위한 ‘산애월 석류즙’으로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6.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서 여성 참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기업이 있다. 친환경 유기농 석류로 만든 ‘산애월 석류즙’을 선보인 농업회사법인 에이라이프(대표 강상진)다.

에이라이프는 친환경 무농약 국내산 건강즙을 출시하고 있다. 전문회사다. 하드웨어 개발 및 제조, 소프트웨어 개발, IoT 관련 산업에서 수십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마트팜을 개발해 스마트 농업 혁명에 새로운 제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중이다.

이번 메가쇼 2020 시즌1에서 에이라이프가 선보인 산애월 석류즙은 석류 생산국으로 유명한 스페인산 석류 100%를 사용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생산되었다. 석류의 씨를 싸고 있는 막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대량 함유되어 있으며, 산애월 석류즙은 이 성분까지 모두 포함해 출시하고 있어 30대부터 50대 여성 참관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식약처의 HACCP 인증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명절 및 특별한 날 지인과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도 특징이다.

 

에이라이프 관계자는 “에이라이프는 농어촌 다양한 생산물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라며 “국내외 박람회를 시작으로 해외 쇼핑몰 및 박람회에 참여해 해외시장에도 국내 농산물을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