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블루마운틴, 여름철 아웃도어&바캉스 아이템으로 메가쇼 주목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블루마운틴, 여름철 아웃도어&바캉스 아이템으로 메가쇼 주목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20.06.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에서 전개하는 슈즈 ‘블루마운틴’이 지난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해 ‘블루마운틴’의 시그니처인 우븐 슈즈와 신상품 플립플랍을 선보였다.

블루마운틴은 편안한 아웃도어와 비치 슈즈를 생산, 판매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회사의 대표 상품인 우븐 슈즈는 단일 품목으로 150만족 이상 판매량을 보여준 시그니처다. 최근 온라인을 비롯해 대형마트와 홈쇼핑, 오프라인 편집숍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블루마운틴은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여해 여름철 아웃도어 및 바캉스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우븐 슈즈와 올해 새롭게 기획한 플립플랍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우븐 슈즈는 메쉬 안감으로 제작해 부드러운 착화감과 쿠셔닝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벌집 모양의 타공 인솔을 접목해 탁월한 통기성이 강점이다. 플립플랍은 휴가철 패션과 원마일 웨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조리 스타일의 슈즈로,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VA 소재의 아웃솔을 사용해 뛰어난 쿠셔닝은 물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화 시 피로감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블루마운틴 관계자는 “올여름 시즌은 직접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아이템을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신발 브랜드로서 시장을 이끌 아이템을 꾸준히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