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아보에프엔씨, 식이섬유 제품 ‘세븐화이바’로 ‘메가쇼’서 화제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아보에프엔씨, 식이섬유 제품 ‘세븐화이바’로 ‘메가쇼’서 화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6.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아보에프엔씨(대표 정경수)가 지난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해 자사 제품 ‘세븐화이바’를 선보였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로 건강한 식품을 선보이는 아보에프엔씨는 아보카도를 통한 프리미엄 오일 제품을 선보이는 식품 기업이다. 특히 아보카도 오일을 이용한 샌드위치, 봉골레 파스타, 리코타치즈샐러드 등을 제안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보에프엔씨는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한 홍삼 김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보에프엔씨는 이번 ‘메가쇼’에서 신제품 ‘세븐화이바’를 주력으로 소개했다. ‘세븐화이바’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1포당 750mg(3%) 함유된 가루 형태로 제작된 스틱 제품이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및 수분 등 6대 영양소와는 다른 생리기능을 인정하여 ‘제7대 영양소’로 불리고 있다. 이 제품은 냉〮온수 또는 탄산수에 희석해 음료를 만들거나 각종 칵테일, 소주에 첨가할 수 있다. 또한 빙수에 과일시럽 대용으로 첨가해 마실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총 7가지 맛으로 제작된 ‘세븐화이바’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