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동그라미플러스, 웰빙영양간식 육포 ‘메가쇼’ 통해 선보여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동그라미플러스, 웰빙영양간식 육포 ‘메가쇼’ 통해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6.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그라미플러스(대표 구형선)가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해 자사의 건강 생활을 위한 식품을 선보였다.

사회적 기업 동그라미플러스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써 ‘일하는 기쁨 속에 커가는 자아실현’을 기업 모토로 2000년도에 개원했다. 이 회사는 중증장애인들의 잠재능력과 가능성을 찾아서 그들에게 맞는 직업을 탐색하는 과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 후에는 다양한 직업훈련과 취업활동 등을 통해 중증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육포와 기념품등을 제작, 판매 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동그라미플러스는 신제품 ‘제주 흑돼지 육포’를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순수한 육포 고유의 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느낄수 있는 육포로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믿을 수 있는 제주 흑돼지를 사용해 더욱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동그라미플러스 관계자는 “’제주 흑돼지 육포’는 아이들과 수험생 영양간식, 어른들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웰빙영양간식”이라며, “육포 그대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꿀을 발라 잣가루에 찍어 먹거나, 참기름을 살짝 발라 먹으면 구수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