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광천우리맛김, 담백한 김자반으로‘메가쇼’ 참가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광천우리맛김, 담백한 김자반으로‘메가쇼’ 참가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20.06.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광천우리맛김(대표 전의수)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했다.

광천우리맛김은 ‘김의 맛은 원초’라는 슬로건 아래 1990년 우리 상회로 처음 설립됐다. 이 브랜드는 2016년 상표등록 이후 2017년 FDA와 K-FISH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국내 대표 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직접 선별한 최상급의 원초를 갓 짜낸 참기름과 들기름만을 사용해 전통의 노하우를 통해 옛맛 그대로 구워 더욱 맛있고 바삭하고 고소한 구운김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 광천우리맛김이 선보인 대표 제품은 ‘김자반’이다. 이 제품은 국내 서해안에서 원초를 재배해 품질검사를 거친 인증시설에서 생김의 수분과 냄새 제거 및 웰빙시대에 맞게 배합 기름과 소금 등을 적정량 도포하고, 김의 조직력 연화와 고온처리로 김을 익히고, 구워 제품규격 및 수량 자동계수 및 방습제를 넣어, 바삭한 상태를 유지하고, 금속검출기를 통해 자체 유해 물질을 검출한 제품으로 참관객들에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천우리맛김 관계자는 “광천우리맛김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모든 재료는 엄격한 검수 관리를 통한 뒤 사용된다”라며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 생각하며 정성을 다해 고객분들께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쇼 2020 시즌1’은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 소비재 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주최사 메가쇼가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활용해 참가사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으며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