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0 시즌1] 샤인웰,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한 제품으로 ‘메가쇼’ 참가
상태바
[메가쇼 2020 시즌1] 샤인웰,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한 제품으로 ‘메가쇼’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6.2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 미디어 제공>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샤인웰(대표 김동근)이 지난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해 자사의 건강 생활을 위한 보조식품과 마스크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샤인웰(SHINEWELL)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연구소기업을 거쳐 한국의과학연구원, 제주대학교 기술지주주식회사 등과 함께 특허기술 등을 개발한 전문 연구진들이 선보이는 헬스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단순히 건강기능식품, 건강용품 등의 유통, 판매에 머물지 않고 100세 시대에 걸맞은 토탈 헬스케어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샤인웰이 ‘메가쇼 2020 시즌 1’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 중 하나는 숨쉬기 편한 ‘샤인웰 캐스터 황사 방역 마스크’ 제품이다. KF94 등급을 획득한 이 제품은 4중 필터 구조를 통해 PM 0.4 초미세먼지를 94%이상 차단한다. 간결한 접이식 입체구조로 입에 닿지 않으며, 착용감이 우수해 호흡이 편하다. 기능성 코 지지대 부착으로 흘러내리지 않으면서 안경을 쓸 경우 나타나는 안경 김 서림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샤인웰 관계자는 “ 2020년 메가쇼 시즌 1에 참가하여 많은 관람객분들에게 샤인웰의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샤인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