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T이득통장 출시···최대 연 2.0% 금리
상태바
핀크, T이득통장 출시···최대 연 2.0% 금리
  • 박종훈 기자
  • 승인 2020.06.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산업은행과 예금자보호까지 가능
사진 = 핀크 제공
사진 = 핀크 제공

 

테크핀 시대를 선도하는 핀크(대표이사 권영탁)가 SK텔레콤, KDB산업은행과 함께 최대 연 2.0%금리를 제공하는 ‘T이득통장’을 15일 출시했다.

지난 8일 선공개된 ‘T이득통장’은 연 최대 2.0%의 금리를 월복리로 누릴 수 있는 자유입출금 상품으로 제로 금리 시대에 보기 드문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7일간 진행된 출시 알림 신청에 5만명의 고객이 참여할 만큼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T이득통장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만 17세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별다른 조건 없이 KDB산업은행 마케팅 동의만으로 2%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어(기본금리 1% + 우대금리 1%), 많은 고객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이득통장은 핀크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입 할 수 있다.

가입 후에도 별도의 은행 앱 설치 없이 핀크앱에서 자유롭게 입출금 관리를 할 수 있다. 

예치금 기준 200만원까지 최대 2.0%, 200만원 초과 시 0.5%의 금리가 제공되며, 무엇보다 타사들의 CMA 제휴 통장이 예금자보호가 되지 않고 원금 손실이 발생 될 수 있는 것과 달리 T이득통장은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이득통장은 최대 5.0%금리의 KDB T high5 적금과도 동시가입이 가능하다.  

KDB T high5 적금은 지난 해 10월 핀크와 SK텔레콤, KDB산업은행이 함께 선보인 고금리 자유적금 상품으로서 월 최대 20만원을 최장 2년 동안 불입할 수 있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여 현재까지 11만명이 가입했다.

핀크는 T이득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도전! 2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T이득통장에 가입하는 고객 중 만 19세 이상이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T이득통장에 가입한 누적가입자 수에 따라 최종 당첨금이 결정된다. 

누적가입자수가 2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000만원, 20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억원이 된다.

더불어 핀크는 T이득통장의 2%이자와 T high5적금의 5%이자를 연상시키는 재미난 2리 5너라 홍보영상도 배포한다고 밝혔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기준금리 인하로 시중은행의 수신금리가 0%수준으로 떨어지다 보니 이자가 높은 T이득통장 출시에 엄청난 관심이 쏠린 것으로 판단된다"며 "각자들 사용하고 있는 월급통장부터 T이득통장으로 갈아타는 것이 제로금리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현명한 자세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핀크는 고객을 위한 포용적 금융서비스 실현을 위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통한 혁신적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종훈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