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국민게임이 돌아왔다...모바일 퍼즐 '애니팡4' 사전 등록 진행
상태바
선데이토즈, 국민게임이 돌아왔다...모바일 퍼즐 '애니팡4' 사전 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6.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팡4' 사전 등록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카카오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다양한 경로에서 신청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 인기 이모티콘 ‘토심이’를 비롯해 '애니팡4' 유료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 중반부터 활동할 ‘애니팡4’ 광고 모델의 깜짝 등장 역시 애니팡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지난달 회사 측은 “이용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대중적인 광고 모델을 선정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국민 게임을 알릴 광고 모델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애니팡4’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이후 3년 9개월만에 선보이는 4번째 시리즈다. 이번 신작은 간결한 시스템과 플레이를 통해 모바일 퍼즐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속도감과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들의 협업 플레이를 위한 길드형 이용자 모임 '팸' 시스템도 시리즈 최초로 도입,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시리즈 4번째 연속 흥행에 나선 ‘애니팡4’의 사전 등록은 오는 28일까지 사전 등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