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모바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상태바
카카오게임즈-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모바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28일(목),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 이하 ‘오딘’)’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딘’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과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한 모바일 MMORPG로, 액션 RPG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이끄는 신생 개발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다.

또,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5개의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을 비롯해 지상 및 공중 탈 것과 절벽 오르기 등의 자유도 높은 플레이, 인스턴스 던전 및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정통 MMORPG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오딘’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고, 준비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단행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