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로타 콜라보 티셔츠 출시
상태바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로타 콜라보 티셔츠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2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의 김사랑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더워진 날씨에 일상과 라운드를 겸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로타 콜라보' 티셔츠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의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의 협업 제품으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친환경적인 패턴 등이 특징이다.

여성 로타 콜라보 포인트 하이넥 티셔츠는 로타 쿨혼을 상징하는 독특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인 하이넥 티셔츠다. 세밀한 골지 소재를 적용해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을 도와줘, 몸매가 드러나기 쉬운 여름 티셔츠 착용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큐롯 등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 속 청바지나 면바지 등과 매치해도 손색없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남성 로타 콜라보 패턴 라운드 티셔츠는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과 착용감,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고기능성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나 일상에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단품으로 착용하는 것은 물론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