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홈트 앱 ‘스마트홈트’ 신규 프로그램 오픈
상태바
카카오 VX, 홈트 앱 ‘스마트홈트’ 신규 프로그램 오픈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2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7일 자사의 ‘스마트홈트 by Kakao VX’ 애플리케이션내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증가한 ‘집콕족(집에 콕 박혀 있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새롭게 오픈하는 신규 프로그램은 스포츠 재활 전문가가 코칭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6종의 콘텐츠다.

카카오 VX는 증가하는 이용자의 호응에 힘입어 조승무 트레이너의 ‘체형 교정 운동’과 제이 트레이너의 ‘요가’ 운동을 비롯해 다이어트 전도사 ‘서리나’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인터벌 트레이닝’ 등의 신규 운동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조승무 트레이너와 제이 요가 강사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만큼 전문가 콘텐츠가 강화됐다. 

또, 신규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7일까지, ‘하루 20분, 나를 위한 힐링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루레몬 앰배서더’ 프로그램으로 운동 플랜을 설계, ‘스마트홈트’ SNS 계정을 팔로잉하고 운동하는 사진 등을 개인 SNS에 공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룰루레몬’의 매트, 신세계상품권, 메가박스 2인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 U+와 공동사업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 VX의 ‘스마트홈트’ 앱은 이용자에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