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파더&선 팀 클래식 2020' 참가자 모집...6월9일까지 
상태바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파더&선 팀 클래식 2020' 참가자 모집...6월9일까지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20.05.2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매년 전통있는 대회로 성장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팀 클래식 2020’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대회는 오는 6월 21-22일 이틀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한 이래 5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로부터 아버지와 아들과 함께 나누는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가지고 가는 감동적인 이벤트로 매해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골프를 통해 부자간의 정을 나누고, 이웃 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 대회는 아버지와 아들의 “찐” 감동의 순간을 나눌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KPGA 이수민, 이승택 선수 부자와 함께하는 팀 대항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스코어 이상의 가치를 영위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하는 골프대회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 기간은 6월 9일까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젝시오를 사용하는 부자(父子) 골퍼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부자 중 1명이라도 젝시오를 사용한다면 특별한 부자간의 사연 및 사진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20만원이다. 당첨자는 6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