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 사전 다운로드...27일 출시
상태바
웹젠, ‘뮤아크엔젤’ 사전 다운로드...27일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5.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지원한다.

내일(5월 27일) 오전 11시부터 게임 출시로 인한 혼잡과 서버불안 등을 막기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뮤 아크엔젤’의 게임 앱(APP, 애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뮤 아크엔젤’의 정식서비스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다.

웹젠은 해외서비스로 쌓아온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확보하면서 국내에서 장기간 서비스를 하기 위한 콘텐츠도 충분히 마련했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수준의 전투와 사냥, 파밍 콘텐츠는 물론 ‘길드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준비했다.

‘뮤(MU)’ 시리즈 게임 최초로 ‘여성 흑마법사’를 등장시키고, 게임 시나리오상으로 ‘뮤(MU)' 시리즈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시리즈의 스핀오프(Spin-off, 번외편) 형식으로 풀어 기존의 시리즈들과 차별화했다.

'뮤 아크엔젤'의 '대천사 무기'는 최상위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 실제로 등장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뮤 아크엔젤'의 캐릭터 음성 연기에는 유명 게임과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박성태, 소연 성우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웹젠은 내일 ‘뮤 아크엔젤’의 정식서비스와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같이 시작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