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공식 상품화권자로 원갑코퍼레이션 선정
상태바
대한체육회,  공식 상품화권자로 원갑코퍼레이션 선정
  • 김의철 전문기자
  • 승인 2020.05.25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갑, 팀코리아, 캐릭터 달리 등 대한체육회 라이선스 상품 개발·제조·판매 
대한체육회 김승호 사무총장(왼쪽)과 원갑 이용욱 대표.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원갑코퍼레이션을 대한체육회 공식 상품화권자로 선정하고, 25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체육회 김승호 사무총장과 원갑 이용욱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공식 상품화권자로 선정된 원갑은 2021년 말까지 팀코리아(국가대표 선수단) 엠블럼, 캐릭터 ‘달리’ 등 대한체육회 지식 재산을 활용한 라이선스 상품을 개발하고 제조·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또한, 대한체육회가 주최 또는 주관하는 대회 및 행사장 등 온·오프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원갑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라이선스 상품 제작,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운영용품 납품 등 국제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한 경험을 살려 체육회와 함께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체육회 임직원들은 코로나19(Covid-19) 극복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국민 모두가 국가대표입니다’라는 응원 문구와 함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의철 전문기자  def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